기타 상품

비앤씨 무지 퍼즐매트/ 10장 1set 알록달록한 혼합색상을 가진 퍼즐매트

묵넹 2020. 5. 9. 17:00
반응형

 

 

비앤씨 무지 퍼즐매트 10p세트

 

nefing.com

비앤씨 무지 퍼즐매트

판매가/ 13,170원 (31% 할인이 적용 된 가격)

색상/ 혼합색상 (9가지 색상)

묶음 수량/ 1세트에 10장 (베이직 색상은 2장)

제조국/ 대만

퍼즐매트 구매페이지로 이동


9가지 색상의 퍼즐매트 비앤씨 무지 퍼즐매트

비앤씨 무지 퍼즐매트는 유아 아이들이 사용하는데에 큰 지장이 없도록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에 통과가 된 제품으로서 아이들이 뛰어 놀아 다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2016년 6월 보건복지부에서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이 시행

해당 상품의 구성품은 9가지 색상의 퍼즐매트 총 10장의 퍼즐매트로 되어 있으며, (베이직 2장)
각각의 색상은 자기가 직접 원하는 색상으로 골라가는게 아닌 1가지 색상 씩 구매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점 참고 하시길 바라며, 해당 상품은 묶음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니 퍼즐매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해당 상품을 한번쯤 제품에 대한 상세설명을 확인 해 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해당 상품 비앤씨 무지 퍼즐매트는 현재 쿠팡 구매 사이트에서 31% 할인 된 가격으로 총 판매가 13,17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퍼즐매트에 대한 할인의 총 기간은 본 상품의 구매페이지에 정확히 표기되어 있지 않아 예사롭지 않게 조기마감 및 할인종료가 될 수 있으므로 이 점 유의해 주시기를 바라며,
해당 상품 비앤씨 무지 퍼즐매트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 또 한 해당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 및 상품 후기, 리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글에 첨부 된 링크를 통해서 해당 상품에 대한 구매페이지로 넘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본 홍보글은 애드픽 홍보 마케팅 회사로 부터 상품을 제공 받음과 동시에 현재 글에 등록된 쇼핑몰의 이미지는 절대 재가공 및 무단수정 편집이 아님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