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상품

닥터피플 키움정 성장발육 건강기능식품 뼈 성장 및 성장발육을 책임져 주는 1등 건강식품

묵넹 2020. 5. 7. 21:29
반응형

 

키움정

nefing.com

 

키움정

판매가/ 127,710 원 ( 47% 할인 적용 된 가격)

판매 수량/ 3통 ( 1통 당 240정 )

제조회사/ 닥터피플

사용처/ 성장시기 아이들의 뼈 성장 및 성장발육 촉진


키움정 구매페이지로 이동

 

성장발육 촉진제이자  건강기능식품, 키움정

본 상품 키움정은 키움정 영양제 섭취대상인 아이들의 뼈 성장 및 성장발육 촉진하는데에 도움을 주도록 만들어진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아이들의 입맛 및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고 만들어진 건강기능 식품이기에 성장시기에 성장이 급급한 아이들 및 성장에 있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섭취를 권하는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키움 정의 주 성분

성장촉진제로 알려진 키움 정의 주 성분은 비타민D, 칼슘(해조칼슘, 패각칼슘), 멀티비타민 13종(비타민C, 비타민E, 나이아신, 비타민A, 판토텐산 칼슘, 비타민D3, 비타민B6,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K1, 엽산, 비오틴, 비타민B12), 아미노산(L-로이신, L-페닐알라닌, L-메티오닌, L-라이신염산염, L-이소로이신, L-발린, L-히스티딘, L-트레오닌, L-트립토판) 및 갖가지의 부원료를 포함한 제품으로서 본 상품에 포함된 성분 및 상품의 효과는 전부 식품의약품안전처 식약처에서 검증을 받았고, 칼슘보충물 조성물로 특허를 받아낸 제품입니다.

키움 정 영양제의 섭취대상인 어린아이들이 먹어도 문제가 되지 않도록 식약처에서 검증받은 성분으로 제조된 식품이므로 안심하고 구매해 보시길 바랍니다.

본 상품 키움정의 주 성분 및 상품의 효과 및 효능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원할 경우, 키움 정 구매홈페이지, 닥터 피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키움정 건강기능식품 구매방법

성장시기인 아이들을 위해서 만든 제품이긴 하지만, 본 상품 키움정 기능성 식품은 뼈가 아주 약한 아이들 혹은 칼슘섭취 부족으로 인한 성장발육이 늦은 아이들, 편식하는 아이들, 튼튼한 치아와 뼈를 가지고 싶은 아이들에게 적극 권장하는 식품이며 본 상품 키움정은 쿠팡을 비롯한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온라인이 아니여도 근처 약국에서도 판매되는 제품이니 도움이 필요로 할때 한번씩 사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단, 오프라인에서 구매시 단일상품으로 구매가 가능하지만 온라인에 비해 더 비싼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해 두시길 바랍니다.

 

현재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본 상품 키움정은 
1개 240정, 3개 수량으로 묶음판매해 총 판매가, 127,71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할인이 적용이 된 상품이므로 할인이 종료 될 시 기존 판매가 237,000원에 판매가 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 혹은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할인기간을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해당 상품에 대해서 궁금한 내용이나 본 상품 페이지가 필요하신 경우 해당 글에 첨부 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페이지로 이동 해 보시길 바랍니다.

구매 전, 키움정과 유사한 유사제품 취급 및 본 상품 이외 구매 하려는 타사제품의 성분을 주의, 본 상품의 구매 후기 및 리뷰를 참고 해 보시길 바랍니다.

 

 

 

 

본 홍보글은 애드픽 홍보 마케팅 회사로 부터 상품을 제공 받음과 동시에 현재 글에 등록된 쇼핑몰의 이미지는 절대 재가공 및 무단수정 편집이 아님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