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상품

쾌변 요구르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자 남녀노소 누구라도 먹을수 있는 혼합음료

묵넹 2020. 4. 29. 18:27
반응형
 

네오팜 골드 상쾌한변화 건강음료 요구르트맛

 

nefing.com

네오팜 골드 상쾌한 변화 건강음료, 쾌변 요구르트

 

용량/ 개당 100ml ( 총 1,200ml )

 

수량/ 12EA

 

판매가/ 56,550원 ( 21% 할인이 적용 된 가격 )

 

분류/ 혼합음료, 건강음료,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요구르트

 

네오팜 골드 상쾌한 변화 구매페이지로 이동

 

장에 이상이 생겼거나, 변을 누는게 힘드신 분들이라면 네오팜 골드 상쾌한 변화 건강음료인 쾌변 요구르트를 섭취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쾌한 변화, 쾌변 요구르트의 효과

본 제품의 효과는 프로바이오틱스 일종의 제품이자 혼합음료인 쾌변 요구르트(상쾌한 변화) 는 복용 시 바로 효과가 나타나기에 복용 이 후 바로 변이 물변으로 나와 장 안에 있던 묵힌 변을 빼줍니다.

효과는 짧게 3시간 길게는 8시간 이상 지속되며, 본 음료를 섭취하려는 분들의 장 상태에 따라서 지속효과가 다르게 작용을 하기에 이 점 참고하시길 바라며, 복용 시에는 반드시 물과 함께 희석해서 드셔야만 합니다.

 

하루 섭취 권장량

해당 요구르트이자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상쾌한 변화, 쾌변 요구르트의 하루 섭취 권장량은 100ml이기에 하루에 한 병씩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며, 매일매일 복용시 장에 의한 부작용 및 대변 상태이상이 생길수 있으므로 숙변제거용으로 만 섭취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구매 페이지 및 상쾌한 변화, 쾌변 요구르트의 관련 내용

본 상품인 상쾌한 변화, 쾌변 요구르트는 현재 쿠팡에서 21% 할인 된 가격으로 총 56,55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구매시 주의사항 및 복용 하는 방법을 읽어 주시길 바라며, 개봉 후 남은 용량은 싸늘한 곳에 보관하시는 걸 권장 합니다.

해당 상품인 쾌변 요구르트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 쾌변 요구르트에 대해서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글에 첨부 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페이지로 이동해 보시길 바라며, 

구매 전, 해당 상품 상쾌한 변화, 쾌변 요구르트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본 홍보글은 애드픽 홍보 마케팅 회사로 부터 상품을 제공 받음과 동시에 현재 글에 등록된 쇼핑몰의 이미지는 절대 재가공 및 무단수정 편집이 아님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