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상품

WELLA 웰라 뉴콜레스톤 퍼펙트 컬러 염색제 + 옥시던트 크림 산화제 ... 지금 쿠팡에서 확인 해 보세요

묵넹 2020. 5. 9. 15:46
반응형
 

웰라 뉴콜레스톤 퍼펙트 퓨어컬러 염색제 80g + 산화제 100ml

 

nefing.com

 

웰라 뉴콜레스톤 퍼펙트 퓨어컬러 염색약

색상/ 컬러 ( 원하는 색상 변경 가능. 재고품절 상태에 따라서 해당 색상 구입 불가 )

판매가/ 8,630원 ( 21% 할인이 적용 된 가격)

중량/ 80g

구성품/ 웰라 뉴콜레스톤 염색약 80g, 옥시던트 크림 산화제 100ml

제조회사/ WELLA

웰라 염색약 구매페이지로 이동


제조회사 웰라 (WELLA) 에서 만들어진 염색약. 웰라 뉴콜레스톤 염색약을 21% 할인 된 가격 총 판매가 8,630원에 구매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할인기간은 정확히 표기 되어 있지 않아 예사롭지 않게 조기 종료 및 할인마감이 될 경우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해 두시길 바라며
웰라 뉴콜레스톤 염색약의 색상은 해당 상품 구매 페이지에서 색상을 변경해 가며 원하는 색상을 고르실 수가 있습니다.
*웰라제품의 색상은 본 구매페이지의 메인 색상 이외에 종류 구매품목에서 변경이 가능하나, 상품의 재고가 소진이 될 경우 임시 품절로 인해 구매 불가 상태로 전환이 될 수도 있습니다.

 


웰라 뉴콜레스톤 상품 구매 시 상품에 대한 상세 설명을 읽어 보시기를 바라며 해당 상품 웰라 뉴콜레스톤 염색약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 또 한 해당 상품에 대한 리뷰와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글에 첨부 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페이지로 넘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본 상품의 이미지는 해당 글에 첨부 되어 있으니 해당 상품에 대한 정보를 참고 하시고 구매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홍보글은 애드픽 홍보 마케팅 회사로 부터 상품을 제공 받음과 동시에 현재 글에 등록된 쇼핑몰의 이미지는 절대 재가공 및 무단수정 편집이 아님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