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상품

전자노트 유아용 태블릿 Magic Sketch 아이들에게 선물해 보세요

묵넹 2020. 4. 29. 18:21
반응형
 

[부기보드] 전자노트 유아용 태블릿 Magic Sketch

 

nefing.com

Magic Sketch

 

판매가 44,900원

 

사용처/ 유아용 태블릿

 

크기 15cm x 24 cm x 0.8cm

 

해당 상품의 검증 및 인증

전파 장애 자주 규제 협의회 인증, 유럽 공동체 인증, VCCI 인증, CE인증 (해당 구매페이지에서 상세설명 확인 가능)

 

 

Magic Sketch 구매페이지로 이동

    

 

Magic Sketch 태블릿 노트

스케치북이나 색칠연필과 비롯한 소모용품과는 달리 Magic Sketch 유아용 태블릿은 사용하려는 유아의 유아 시절을 다 마칠때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서 직접적인 파기 및 훼손이 아닌 이상, 거의 반 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태블릿 입니다.

그림으로 학습력과 창의력을 키워나가야 하는 아이들한테 Magic Sketch을 선물해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부가 내용 및 해당 상품의 이미지는 해당 글에서 참고 하실 수가 있으며, 해당 상품의 자세한 내용 및 상품리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글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림 그리는데에 큰 문제없는 Magic Sketch의 크기

Magic Sketch 태블릿은 가로 15cm x 세로 24cm란 크기를 가지고 있기에 유아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는데에 큰 문제가 없는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Magic Sketch의 구성 상품 및 부가 기능

유아용 태블릿은 Magic Sketch는 구매시 부기 보드에 사용 할 전용 펜과 템플렛 3종, 보호 커버, 3종 질감펜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Magic Sketch의 부가 기능으론 현재 그려져 있는 그림 및 낙서를 한번에 지워주게 해주는 버튼이 있습니다.

Magic Sketch의 9가지 디자인

Magic Sketch 유아용 태블릿 노트는 총 9가지의 디자인이 구성되어 있기에, 알맞는 디자인 혹은 괜찮은 디자인을 골라서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 부터 유아용에 알맞는 디자인까지 모두 디자인이 구성되어 있으니 알맞는 디자인을 선택만 하시면 됩니다. 해당 상품의 이미지는 글에 첨부 된 이미지 및 해당 상품 구매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Magic Sketch의 오래가는 배터리 수명

Magic Sketch 유아용 태블릿은 타사제품과는 달리 총 5년이란 배터리 수명기간을 가지고 있어 제품의 배터리 수명으로 인한 제품 고장 걱정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 한 만일 제품 상태에 있어 하자가 생겼거나, 제품 이용 도중 고장 오류가 발생시 해당 제조회사로 부터 A/S까지 가능한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A/S 책임자 및 전화번호는 구매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현재 판매 중인 Magic Sketch 부기노트는 약 25% 할인 된 가격으로 총 44,900원에 구매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할인기간은 정확히 표기 되어 있지 않아, 예사롭지 않게 조기마감 및 할인 종료가 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바라며,

해당 상품, Magic Sketch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 혹은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글에 첨부 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페이지로 이동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