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상품

맥스포스 셀렉트 겔에 대해서 알아보자! 맥스포스 구매 및 맥스포스 겔에 관한 내용 정리

묵넹 2020. 4. 27. 20:07
반응형
 

맥스포스셀렉트겔 20g+원터치먹이통 흰색 20개

 

nefing.com

맥스포스 셀렉트 겔

판매가/ ( 20g 기준 가격)

정량/ 20g ( 제품 용량 변경 가능 )

제조/ 회사 바이엘

사용처/ 바퀴벌레 퇴치 관련 약품

맥스포스 셀렉트 겔 구매페이지로 이동

 

* 본 글을 작성하기 앞서 혹시나 바퀴벌레 이미지를 혐오하시는 소수 분들을 위해서 해당 상품의 이미지는 따로 첨부 하지 않았습니다.
맥스포스 갤에 대한 장점과 사용처, 구매방법 등등 맥스포스만의 내용을 전부 글 로만 설명을 진행하며,

방역업체 상품에 대해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글에 첨부 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페이지로 이동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바퀴벌레는 하필 생존에 강한 해충이며, 집 내부가 바퀴벌레 사는데에 적절한 환경이다 싶음 시도 때도 없이 번식만 종종해서 개체수를 늘리는 해충이다보니 다들 마음고생 많으셨을 겁니다.

바퀴벌레 퇴치에 있어 많은 약품이 나오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추천을 하자면, 현재 방역업체라 불리우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되어 왔던 맥스포스 셀렉트 겔을 추천을 해보고자 합니다.

방역업체 물품, 맥스포스 셀렉트 겔

맥스포스 셀렉트 겔이 왜 방역업체용이라 불리우는 만큼 대단한 약품인지 의아하시는 분들 계시겠지만, 정말로 맥스포스 셀렉트겔은 방역업체에서 사용된 제품이자, 방역업체에서 생산되고 있는 약품이기 때문에 방역업체용이라 불리우고 있습니다. 

실제로 방문해서 방역을 도와주는 업체에서 쓰이고 있는 만큼 신뢰가 있는 퇴치 약품이며, 그간 많은 사람들한테서도 인기와 사랑을 얻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맥스포스 셀렉트 겔은 젤 형식의 퇴치 약품이며 해당 젤이 바퀴벌레가 먹으면 수 시간에 내에 죽게 되고 젤을 먹고 바퀴벌레가 다른 바퀴벌레에게 먹힐 경우(동족 포식) 그 바퀴벌레도 죽일 만큼 엄청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약품입니다.

무리 짓고 사는 바퀴벌레이자 죽은 바퀴벌레를 포식하는 해충, 바퀴벌레인만큼 해당 약품의 효과 및 약품전파력도 대단한 편이기에 정말 바퀴벌레 퇴치용으로 약품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해당 겔인 맥스포스 겔을 구매해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맥스포스 겔의 종류

맥스포스 셀렉트겔은 총 20g, 80g, 160g의 정량이 있으며, 현재 쿠팡을 비롯한 여러 구매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맥스포스 셀렉트 겔 말고도 바이엘의 자사제품에 거의 동일성능을 보유한 맥스포스 셀렉트 이지겔도 있습니다.

바퀴벌레 이외 다른 종의 해충에게도 반응 하나?

바이엘에서 제조되고 검증을 받은 방역제품, 맥스포스 겔은 바퀴벌레 퇴치약으로 만들어진 약품이기에 바퀴벌레 이외 개미와 비롯한 다른 해충에게는 효과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바퀴벌레 이외 다른 종의 해충의 해충약이 필요 할 경우, 맥스포스 겔을 만든 방역업체 물품, 맥스포스 퀀텀(개미) 및 자사제품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방역업체 물품, 맥스포스 겔은 약국에서도 판매

맥스포스 겔은 다른 방역업체 물품과는 달리 약국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는 장점도 있긴 하지만 약국에서 파는 경우가 극히 드물고, 적은 용량에 말도 안되게 판매되고 있어 왠만하면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용량이 클수록 가성비 효율이 있는 맥스포스 겔은 약국에선 20g밖에 판매가 되고 있고 물품재고도 지극히 한정되어 있어 판매되고 있는 약국 찾는것도 힘듭니다.

온라인이 가격도 싸고 제품용량을 골라서 살수가 있기에 온라인을 극적 추천하긴 하지만, 온라인 말고 오프라인으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큰 바퀴벌레를 발견했는데 못 잡았고, 그러기 위해 방역업체를 구매하려 해보지만, 터무니 없이 배송기간이 오래걸려, 바로 사용하고 싶은 상황 이시라면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맥스포스 겔의 유통기한

맥스포스 겔의 유통기한은 제조일자로 시작하여 총 2년이란 유통기한을 부여받습니다.

올해에 벌레가 안나오더라도 내년에도 사용 할 수가 있기에, 아주 넉넉한 유통기한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맥스포스 겔의 구매방법

맥스포스 겔은 쿠팡을 비롯한 구매페이지, 혹은 오프라인 약국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할 경우 유사제품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라며, 제품 상태 및 상품 후기를 읽고 구매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해당 상품, 맥스포스 셀렉트 겔 상품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 상품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글에 첨부 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 페이지로 넘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홍보글은 애드픽 홍보 마케팅 회사로 부터 상품을 제공 받음과 동시에 현재 글에 등록된 쇼핑몰의 이미지는 절대 재가공 및 무단수정 편집이 아님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