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상품

라벤더 바닐라 롤 휴지, 30롤에 9,270원? 만원도 안되는 가격...

묵넹 2020. 4. 22. 18:38
반응형
 

코멧 순백 3겹 라벤더 바닐라 롤화장지 30m

 

nefing.com

라벤더 바닐라 롤 휴지 (30롤)


 판매가 9,270원

라벤더 바닐라 롤 휴지 구매페이지 이동

현재 쿠팡에서 판매 되고 있는 라벤더 바닐라 롤 휴지, 
기존 판매가 13,600원에서 31%할인이 되어 총 할인가 9,270원에 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존 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마켓에서 판매되는 휴지와 비교하면 거의 7 ~ 8천원 차이로 더 싸게 구입 할 수가 있으며, 거의 1롤에 약 309원이란 혜자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은근 온라인을 냅두고 직접가서 구매 하는 분들 몇몇 계실텐데, 정말 가성비를 따지는 분들이라면 지금 할인이 적용이 된 라벤더 바닐라 롤 휴지를 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할인이벤트는 예정 된 기간이 잡혀 있지 않아서 할인기간이 예사롭지 않게 조기종료가 될 수 있으므로 구매 하실 분들은 해당 글에 첨부 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페이지로 이동해 보시길 바랍니다.
상품리뷰, 후기 및 상품에 대한 상세설명도 현 쿠팡 페이지에 전부 등록되어 있으니 상품에 궁금하신 분들도 링크를 통해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 한, 지금 판매되고 있는 라벤더 바닐라 롤 휴지를 쿠팡의 정기배송으로 구매 할 시, 현재 할인이 적용 된 가격에서 10% 더 할인 된 가격 8,343원에 구매 하실수 있으니 재고소진이 되기 전에 한번 구매페이지에 방문하여 해당 상품을 확인 해 보시길 바랍니다.

본 홍보글은 애드픽 홍보 마케팅 회사로 부터 상품을 제공 받음과 동시에 현재 글에 등록된 쇼핑몰의 이미지는 절대 재가공 및 무단수정 편집이 아님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