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핫딜 상품

토체프 D T 콜라보 체리 키보드 ... 게임용, 사무용 어디에든 완벽한 키보드

묵넹 2020. 4. 17. 18:35
반응형

 

토체프 D T 콜라보 체리 키보드 (파스텔블루 적축)

 

nefing.com

이번에 소개 해 볼 제품은 토체프 D T 콜라보 체리 키보드 입니다.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키보드는 게임용이든 사무용이든 어딜가든 간에 일상생활이나 업무용으로도 잘 쓰이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인건 다들 알고 있으실 겁니다.
예전만큼은 아니긴 하지만, 현 지금이라면 키보드가 필요하면 그 즉시 구할수 있을만큼 우리에게 있어 흔히 볼 수 있는 제품이자, 거의 대부분이 잘 쓰이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쉽게 구할수 있는 제품인 만큼 현재 판매진행 중인 키보드들 중에서도 그만한 값을 못 하는 제품이 있거나 불만족스러운 제품들이 족족 많이 발견되곤 합니다.

이로인해서 사무용이든 게임용이든간에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편한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다른 키보드와는 다른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 키보드인 토체프 D T 콜라보 체리 키보드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토체프  D T 콜라보 체리 키보드를 왜 추천하는지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우리가 시중에 판매 되고 있는 키보드와는 달리 이 키보드는 게임용이든 사무용이든 그냥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이든 남녀상관없이 간편하게 사용하게끔 기본 키보드에 개편하여 업그레이드 된 키보드 이기 때문입니다.

예시로 게임용으로 사용하려는 분이라면 키 입력에 대한 스피드가 주 우선이야 하는건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빠르면 빠를수록 키보드 영향이 제일 크게 받기 때문에 그 어떤 상황에서도 스피드는 절대 빠질수야 빠질수 없는 사이이니까 말이죠. 토체프 키보드는 그 만큼 키 입력 속도로 최우선으로 개선이 된 키보드이며, 이와 더불어서 듀가드에서 제공한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매크로 기능설정 및 자판 키 위치를 내 마음대로 편성이 가능 하게끔 만들어져 있는 키보드 입니다. (편성 키 제외)

사무용으로 사용하려는 분들한테는 아무리 기계식 키보드 스펙이 좋아도 딱 걸림돌로 걸리는 문제가 자판내에서 눌릴때 나오는 소음 때문에 기계식 키보드를 꺼려 하실수 있는데 이 키보드 같은 경우, 자판 내에 울리는 소음을 없애기 위한 두꺼운 흡음재가 내장이 되어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키를 위해서 매크로 저장 단축키가 포함되어 있는 키보드 입니다.

또한 기계식 키보드인 토페츠 키보드는 불필요한 장식은 제거하고 자체 키 추가를 넣었는데 키보드 내에서 지원하는 멀티미디어 단축키 와 윈도우 잠금 기능을 보유한 키를 새로 추가를 했습니다.

편집에 용이하게 개편이 되어있으며, 오로지 디자인을 추구해서 만든게 아닌 남들이 어떤방향으로 잘 쓰일지에 편리하게 개편된 키보드입니다.


사무용 게임용으로 거듭 개편한 키보드, 토페츠 D T 콜라보 체리 키보드의 상세한 설명 과 글에 써져 있지 않는 추가 스펙, 키보드 구매시 추가 구성품은 해당 키보드 구매 페이지에서 상세설명을 들을수 있으니 만일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위에 첨부 된 링크를 통해서 해당 구매페이지로 넘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정가 20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키보드이지만 할인기간이 적용되어 현가 161,000 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 기계식키보드이니 신중히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토체프 D T 콜라보 체리 키보드/ 상품리뷰 보러가기

 



본 홍보글은 애드픽 홍보 마케팅 회사로 부터 상품을 제공 받음과 동시에 현재 글에 등록된 쇼핑몰의 이미지는 절대 재가공 및 무단수정 편집이 아님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