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핫딜 상품

쫀득 마약 빈백 특대형, 개꿀 아이템인데 가격도 혜자?

묵넹 2020. 4. 20. 19:49
반응형
 

쫀득 마약 빈백 특대형 - 쫀득 마약 빈백 특대형

 

nefing.com

쫀득 마약 빈백 특대형

 

판매가 65,500원

 

찹쌀떡과 같은 리얼 쫀득한 빈백재질과 속에는 마약베개에 필수재료인 마이크로 에어볼이 들어가 있어 

마약베개와 비슷한 푹신함, 크기에 비해 전혀 무겁지 않은 무게, 쫀득 마약 빈백.

 

쫀득 마약 빈백은 쇼파와 의자를 대신해서 사용 할 수 있고,

의자와 쇼파 역할 뿐만이 아닌 여가생활, 일상생활, 수면 등등 언제든지 사용화 할 수가 있어,

그만큼 편리함을 모든게 갖춰진 아이템입니다.

 

쫀득 마약 빈백의 크기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마약베개, 빈백을 처음 보시는 분들이라면, 빈백이 시중에 팔고있는 마약베개와 많이 비슷해 보인다고 생각을 하실 수 있겠지만, 쫀득 마약 빈백은 일반 시중에 팔고 있는 마약베개와는 달리

몸 전체를 감싸줄수 있는 엄청난 크기( 75cm x 109cm x 55cm ), 거의 한사람이 누울수 있을 정도로 큰 크기를 갖추어져 있어, 앉는데 허리가 불편한 의자나 겉과 비슷하게 너무 딱딱한 쇼파, 형태가 거의 변하지 않는 매트를 대신에서 사용할 만큼 목만 축 베고 잘수 있는 마약베개와는 달리 여러가지 역할에 쓸수 있는 그런 빈백입니다.

 

쫀득 마약 빈백의 무게

겉보기엔 무겁고, 빈백 자리이동 하는게 힘들어 보일수는 있겠지만,

바나나빌딩 제조회사의 쫀득 마약 빈백은 크기와는 다르게 별로 나가지 않는 무게, 6kg를 가지고 있는 빈백입니다.

물론, 타사제품인 다른 빈백과 차이를 낸다하면, 어느정도 무게가 나갈수 있어 보이지만,

쫀득 마약 빈백은 제품을 구입하려는 고객의 체형과 신장 등 고객의 모든 면을 고려해서 타사 제품보다 보다 더 큰 사이즈로 맞춰 제작을 하였기 때문에 무게가 더 나갈수 있습니다.

 

쫀득 마약 빈백의 주 구성소재

물건 구매하려는 분들 중에 뭐든지 뭘로 만들어져 있는지가 걱정하시는 분들도 분명히 계실겁니다.

예를 들어서 제품소재 인증이 안된 소재들로만 구성해 가지고, 쓴지 별로 안된거 같은데 벌써 하자가 생기는 둥, 제품에 문제가 생기는둥, 이런저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이 점에 대해서 물론 이해는 갑니다. 샀는데 바로 하자가 생기면, 누구든지 짜증나긴 하니까 말이죠.

하지만, 쫀득 마약 빈백은 타사제품과는 달리  쫀득 마약 빈백에 쓰여진 모든 재료는 전부 해외소재를 쓴게 아닌 오로지 국내생산 및 국내인증을 받은 국내소재를 바탕으로한 제품으로서, 타사 빈백 제품보다 믿고 안전하게 쓸수 있는 제품입니다.

 

쫀득 마약 빈백의 상세 설명 페이지

국산 소재로만 생산해서 만드는 바나나 빌딩 회사의 리얼 쫀득 마약 빈백은 지금 펀샵에서 34 % 할인된 가격, 

65,500원에 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혹시나 해당 제품, 쫀득 마약 빈백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글에 첨부 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 페이지로 넘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제품의 구매후기 및 쫀득 마약 빈백에 대한 상품 상세표기, 쫀득 마약 빈백에 대해서 자세한 소재설명 등등.. 바나나 빌딩 회사서 제작된 쫀득 마약 빈백의 구매페이지에 함께 포함되어 있으니 한번 방문해서 상품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해 보시길 바랍니다.

 

펀샵/ 쫀득 마약 빈백 특대형 상품 설명 페이지

 

 

 

 

 

본 홍보글은 애드픽 홍보 마케팅 회사로 부터 상품을 제공 받음과 동시에 현재 글에 등록된 쇼핑몰의 이미지는 절대 재가공 및 무단수정 편집이 아님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