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관련상품

밀라이트 초코틴 팩, 초콜릿인데 건강식품? 한번 알아보자

묵넹 2020. 4. 17. 18:10
반응형
 

밀라이트 초코틴1Pack / 90g

 

nefing.com

 

이번에 소개해볼 제품은 밀라이트 초코틴이란 초콜릿팩 입니다.

 

 

건강은 챙기고 싶은데 초콜릿은 땡기고 싶다란 이성처럼 가끔 먹으면 안되는걸 알면서도 먹고싶은게 땡기는 그런 이성 한번쯤은, 진짜 한번쯤은 겪어보셨을 겁니다.

 

 

물론 다들 알다시피 현재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초콜릿 자체가 건강상에 있어 별 도움이 안된다는 걸 모두가 알고 있긴 하지만, 

그나마 일반 초콜릿을 먹는거보다 시대 발달한 지금, 지금이라면 뭔가 초콜릿을 먹어도 시중에 팔고 있는 초콜릿 보다 효율적으로 초콜릿을 먹는 방법이 없을까란 생각하는 당신을 위해서 밀라이트 초코틴 팩을 추천해 보고자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초콜릿, 이 밀라이트 초코틴 팩의 대표적인 주 성분이 절반은 카카오와 주 원재료이자 이 초콜릿의 필수재료 병아리 콩으로 이루어진 초콜릿입니다. 초코틴에 쓰인 병아리 콩은 단백질 및 마그네슘, 칼슘, 식이섬유 성분이 포함된 식물성 단백질이여서 그나마 일반 초콜릿보단 단백질 섭취하는 느낌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초콜릿을 시키는데 콩맛나면 뭐하러 이딴걸 추천하냐란 이런 생각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이 밀라이트 초코틴 팩에 쓰인 병아리콩은 단백질을 섭취하돼, 콩맛을 완전히 커버치도록 제조과정에서 병아리콩을 삶고 건조함과 동시에 초콜릿은 다크 초콜릿으로 콩맛을 완전히 보안해낸 단백질초콜릿 입니다.

또 한, 밀라이트 초코틴에서 제조된 병아리 콩은 밀라이트 식으로 삶고 건조되는 과정을 거치기에, 본연의 우리가 알고 있는 콩의 식감보다는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려낸 제품입니다.

아무리 단백질 초콜릿이라지만 초콜릿에도 당이 들어가니 건강에 있어서 설탕같은 것도 문제로 거론이 될 것 같아 보이지만 이 밀라이트 초코틴 팩은 일절  0퍼 무설탕으로 제조된 초코릿이니 안심하고 시켜드시길 바랍니다.

 

흔히 사람들 입에서 불리우는 단백질 초콜릿인 이 밀라이트 초코틴은 한 팩당 90g, 가격은 현재가 75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해당 상품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 혹은 해당 초콜릿인 밀라이트 초코틴 팩의 주성분과 해당 상품에 대한 구매자 리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글에 첨부 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페이지로 넘어가 주시길 바랍니다.

 

밀라이트 초코틴 팩 구매페이지로 이동

감사합니다.

 

 

 


*일반초콜릿에 비해서 그나마 건강식으로 나온 것은 맞긴 하지만, 맛은 호불호가 갈려질 수 있으며, 주 원재료가 콩이라 해도 절반은 코팅이 된 다크초콜릿이기 때문에 과다섭취를 하는 것은 개인적으론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본 홍보글은 애드픽 홍보 마케팅 회사로 부터 상품을 제공 받음과 동시에 현재 글에 등록된 쇼핑몰의 이미지는 절대 재가공 및 무단수정 편집이 아님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