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관련상품

곰곰 부대찌개, 부대찌개가 100g당 약 580원? 가성비 끝판 왕 부대찌개

묵넹 2020. 4. 17. 19:57
반응형

 

곰곰 부대찌개 (냉동)

 

nefing.com

오늘 소개해볼 상품은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곰곰 부대찌개 입니다.

 

부대찌개 생각하면,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속재료, 필수품인 햄, 얼큰한 국물 속재료 까지 준비해야 할 건 많은데, 만들기는 귀찮고, 그렇다고 만들자고 하기엔, 들어가는 속재료의 값이 너무 부담이 되고, 그렇다고 직접 만들어서 먹는거보단 배달을 시켜서 먹자하니 배달료나, 부대찌개에 맞지않는 창렬값 때문에 고민 중 이시라면 곰곰 회사에서 만든 곰곰 부대찌개를 사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혜자스러운 가격, 가성비 최고 갑인 곰곰 부대찌개 

우선 곰곰 회사의 곰곰 부대찌개 같은 경우, 2kg 당 11,680 원 100g 당 나눠서 계산하자면, 100g 당 580원이란 혜자스러운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식품 곰곰 부대찌개를 주문 할 시, 한 팩당 1kg씩 총 2팩에 한 묶음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 언제든 쟁겨 먹을 수가 있습니다.

 

한번 주문하는데에 2kg이라 뭔가 많아 보일수는있겠지만, 1kg 당 2 ~ 3인분에 딱 먹기 좋은 정량인지라 크게 걱정 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본 상품, 곰곰 부대찌개는 기본적으로 냉동식품인지라 두고두고 쟁겨 먹을수가 있습니다.

* 단, 개봉 된 이후론, 부대찌개 상태가 변질 우려가 있으니 개봉 이 후로는 가급적이면 빨리 드셔 주시길 바랍니다. 

본 곰곰 부대찌개는 식품업체인 gomgom사에서 만들어진 식품이자 현재 별점 리뷰도 안정적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니 혹시 해당 상품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위에 첨부 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페이지로 넘어가 주시길 바랍니다.

곰곰 부대찌개에 대한 상품설명 및 곰곰 부대찌개 판매사에 문의, 곰곰사의 또 다른 제품 찾아보고 싶은 경우도 해당 링크의 구매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곰곰 부대찌개 구매 페이지로 이동

 

 

 

 

본 홍보글은 애드픽 홍보 마케팅 회사로 부터 상품을 제공 받음과 동시에 현재 글에 등록된 쇼핑몰의 이미지는 절대 재가공 및 무단수정 편집이 아님을 알립니다.
반응형